제목 | 햄스터로봇 운동회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정기민 | 작성일 | 2019.08.22 | 조회수 | 1067 |
1. 주제: 햄스터로봇 운동회 2. 대상: 초등학교 5학년 이상 3. 수업시간: 총 3차시 4. 준비물: 햄스터로봇, 햄스터로봇 커버
|
파일명 | 크기 | |
---|---|---|
달리기 트랙.hwp | 11.00 KB | |
햄스터 운동회(19.08.21.).pptx | 135.47 MB |
소프트웨어교육으로 창의력과 컴퓨팅 사고력을 가진 창의·융합 인재 양성
제목 | 햄스터로봇 운동회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정기민 | 작성일 | 2019.08.22 | 조회수 | 1067 |
1. 주제: 햄스터로봇 운동회 2. 대상: 초등학교 5학년 이상 3. 수업시간: 총 3차시 4. 준비물: 햄스터로봇, 햄스터로봇 커버
|
파일명 | 크기 | |
---|---|---|
달리기 트랙.hwp | 11.00 KB | |
햄스터 운동회(19.08.21.).pptx | 135.47 MB |